광주,전남,전북소식

화순공공도서관 가족과 함께하는 브런치 독서 행사 운영[미래교육신문]

미래뉴스입니다 2022. 9. 26. 12:33

화순공공도서관은 지난 24일 독서의 달을 맞이해 유․초등 자녀가 있는 12가족과 함께하는 '브런치 독서'를 성황리에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 앞 잔디밭에 설치된 텐트 안에서 바다 관련 그림책을 읽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책과 친해지는 계기가 됐다.

행사를 통해 아이들은 엄마의 책 낭독을 들으며 그림책에 흥미를 가질 수 있었고, 엄마는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으로 주목을 받았다.

브런치 독서와 더불어 ▲언니, 책 읽어주세요 ▲인형극 공연 꼼지와 왕콧구멍 ▲과월호 잡지 배부 등 도서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독서 활동들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도서관 관계자는 “브런치 독서에 지역 주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기쁘다. 이번 행사가 가족이 함께 책으로 소통하며 즐기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39094

 

화순공공도서관 가족과 함께하는 브런치 독서 행사 운영

화순공공도서관은 지난 24일 독서의 달을 맞이해 유․초등 자녀가 있는 12가족과 함께하는 '브런치 독서'를 성황리에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 앞 잔디밭에 설치된 텐트 안에서 바다 관련

www.miraenews.co.kr

#화순공공도서관 #브런치독서 #독서의달 #가족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