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압해초 사랑의 면 마스크 전달 받아[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제공]

미래뉴스입니다 2020. 3. 31. 11:35



압해초 사랑의 면 마스크 전달 받아

250여장 개학일에 학생에게 전달

압해초등학교(교장 심선숙)가 지난 30일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학부모회와 압해지역 주민들이 손수 한 땀 한 땀 만들어 준 면 마스크 250장을 기증받고 고마움을 전했다.

압해초 학부모회 임원과 희망 학부모, 지역주민들은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마스크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12마스크를 목표로 수제 면마스크 제작 재능 기부활동을 펼쳤다.

압해초 학부모회는 읍 지역 시설에서 재봉질과 마스크 만들기의 기술을 배운 뒤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 마스크를 제작, 기증했다.

압해초는 학부모의 뜻을 살리기 위해 마스크 제작에 필요한 예산을 지원했으며, 만들어진 마스크는 개학일에 학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양희선 학부모회장과 임원들은우리 아이들을 위해 부족한 재능이지만 기부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앞으로도 학교와 아이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스스로 하는 것이 학부모회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힘들었지만 뿌듯한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심선숙 교장은 사흘 밤낮 힘듦을 잊고 아이들을 위해 노력하고 봉사해 주신 학부모와 지역민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 학부모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압해초 발전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8010000&gisa_idx=16916



#압해초 #미래교육신문 #전남교육 #미래교육 #신안군 #신안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