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광양백운초 너희가 꽃, 그대들이 있어 학교가 아름답습니다[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

미래뉴스입니다 2020. 5. 27. 11:00

광양백운초 너희가 꽃, 그대들이 있어 학교가 아름답습니다

271~2학년 등교 환영행사 가져

광양백운초(교장 김미숙)271~2학년 1차 등교개학이 시작된 가운데 학생들 환영 행사를 개최했다.

이른 아침부터 전 교직원이 함께 교문 앞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채 등굣길 학생들을 맞이했다. ‘너희가 꽃’, ‘그대들이 있어 학교가 아름답습니다플랜카드를 들고, 등교하는 1~2학년 학생들을 축하하며 첫 인사를 나눴다. 자녀들을 등교시키는 학부모님들과도 반가운 미소와 인사를 건넸다.

1학년 학생들은 학교에 처음 등교해서 설레고, 선생님들이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기분이 좋다새로운 친구도 빨리 사귀고 싶다는 입학 소감을 밝혔다.

한 학부모는 학교에서 흘러나오는 노랫소리가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마음을 설레게 한다초등학교를 처음 등교하는 1학년 학생들이 잘 적응하고,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미숙 교장은 학생들이 건강하고 밝게 등교하는 모습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코로나19로 학교 현장과 여러 상황이 많이 바뀌었지만 학생들이 흔들리지 않고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방역과 안전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백운초는 등교 전, 자가진단시스템 문진 응답을 통해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등교 후에는 열화상 카메라와 손 소독을 통해 학교방역에 힘쓰며 학교교육이 더 힘차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고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8010000&gisa_idx=17453

 

 

 

#광양시 #백운초 #등교수업 #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