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소식

장성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도서관 장터' 성료[미래교육신문]

미래뉴스입니다 2024. 9. 9. 14:03

[장성=차승현기자] 장성도서관(관장 김한철)은 9월 독서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개최한 '도서관 장터'를 지난 8일 개최했다.

이번 '도서관 장터'는 지역민의 판매자 신청을 받아서 개인소장 도서와 중고품, 개인이 만든 공예품을 판매하는 중고장터·플리마켓 행사로 도서관 앞마당에서 진행됐다.

이외에도 '도서관 장터'의 부대 행사로 ▲잠자고 있던 책 나눠드려요 ▲오늘은 도서관 소풍Day ▲너도 호랭이? 나도 호랭이! 등 3개의 행사가 동시에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이 단순히 책읽고 공부하는 장소가 아닌 지역의 소통의 장이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또 한 달 동안 진행하고 있는 독서의 달 행사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9월 독서의 달 행사는 학생 및 지역민이 책과 도서관을 더 가까이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행사이다. 현재 진행 중인 행사로는 ▲'호랭면' 원화 전시 ▲'최향랑 작가전' 원화 전시 ▲호랑이 책 북큐레이션 ▲행운의 책 영수증 등 4개의 행사가 있다. 또한 21일에는 ▲문채빈 작가와의 만남이 예정돼 있다.

9월 독서의 달 행사 소식은 도서관 누리집과 카카오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1426

 

장성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도서관 장터' 성료

[장성=차승현기자] 장성도서관(관장 김한철)은 9월 독서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개최한 '도서관 장터'를 지난 8일 개최했다. 이번 '도서관 장터'는 지역민의 판매자 신청을 받아서 개인소장 도서와

www.miraenews.co.kr

 

#장성도서관 #김한철관장 #독서의달 #도서관장터 #중고장터 #플리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