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소식

장성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맞이 행사 운영[미래교육신문]

미래뉴스입니다 2024. 8. 20. 17:03

[장성=차승현기자] 장성도서관(관장 김한철)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학생 및 지역민이 책과 도서관을 더 가까이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도서관 장터' 등 11개의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9월 한 달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강연, 공연, 호랑이를 주제로 한 전시와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특히 9월 8일에는 ▲도서관 장터 ▲최태성 작가 초청강연회 ▲잠자고 있던 책 나눠드려요 ▲오늘은 도서관 소풍Day~ ▲너도 호랭이? 나도 호랭이! 등 5개의 행사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의 독서의 달 행사는 ▲문채빈 작가와의 만남 ▲'호랭면' 원화 전시 ▲<최향랑 작가전> 원화 전시 ▲호랑이 책 북큐레이션 ▲행운의 책 영수증 등이 있다.

김한철 관장은 “독서의 달을 맞아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를 통해 지역민의 책에 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도서관을 지역 소통의 장으로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도서관 장터’ 판매자 신청을 비롯한 9월 독서의 달 행사의 참가 신청 날짜와 신청 방법은 도서관 누리집과 카카오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9576

 

장성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맞이 행사 운영

[장성=차승현기자] 장성도서관(관장 김한철)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학생 및 지역민이 책과 도서관을 더 가까이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도서관 장터' 등 11개의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www.miraenews.co.kr

 

#장성도서관 #김한철관장 #독서의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