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김정문화회관 초·중학생 대상 타악기 교육생 모집[미래뉴스]

미래뉴스입니다 2024. 8. 19. 14:40

김정문화회관 초·중학생 대상 타악기 교육생 모집
[제주=김성곤기자] 김정문화회관은 문화도시-공연장 연계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타악기 탐구교실’ 교육생을 오는 16일 오전10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타악기 탐구교실은 8월 24일부터 10월 19일까지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운영되며, 문화예술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다양한 타악기 연주를 통해 학생들이 음악을 즐기며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김정태, 정한솔, 김경남 강사의 지도로 진행되며 타악기의 기본적인 이해와 연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카혼과 건반 타악 교육 활동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참여 학생들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할 뿐 아니라 프로그램 마지막에는 작은 연주 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배운 실력을 가족과 친구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으로 김정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문화회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타악기의 매력을 발견하고 음악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의 문화적 풍요로움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보기:  김정문화회관 초·중학생 대상 타악기 교육생 모집 (miraenews.co.kr)

김정문화회관 초·중학생 대상 타악기 교육생 모집

[제주=김성곤기자] 김정문화회관은 문화도시-공연장 연계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타악기 탐구교실’ 교육생을 오는 16일 오전10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타악기 탐구교실

www.miraenews.co.kr

 
#김정문화회관 #타악기 #제주도 #서귀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