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소식

영광도서관 블랙라이트 인형극 운영[미래교육신문]

미래뉴스입니다 2025. 4. 15. 17:16

[영광=오나연기자] 영광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지난 12일 어린이·학부모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공연이 있는 토요일_블랙라이트 인형극_종이아빠'를 공연했다.

‘도서관의 날 및 도서관 주간’ 행사와 연계한 이번 공연은 그림책 '종이아빠'가 원작으로 깜깜한 공간 속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종이 놀이 세상을 컬러풀한 색채와 사랑스러운 음악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어린이는 “그림책에서 봤던 종이아빠와 아이가 깜깜한 공간 속에서 날아다니며 실감나게 움직이는 모습이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도서관은 오는 4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 행사와 연계한 영광 夜수다 인문학에 '아버지의 해방일지' 정지아 작가를 초청해 ‘삶은 어떻게 소설이 되는가’라는 주제로 운영하며 다음 달 5월 3일에는 어린이날 행사로 '공연이 있는 토요일_그림책 입체 낭독극'을 운영할 예정이다.

조정희 관장은 “도서관의 날 및 도서관 주간을 맞아 공연 및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책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감각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31751

 

영광도서관 블랙라이트 인형극 운영

[영광=오나연기자] 영광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지난 12일 어린이·학부모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공연이 있는 토요일_블랙라이트 인형극_종이아빠'를 공연했다. ‘도서관의 날 및 도서관 주간&rs

www.miraenews.co.kr

 

#영광도서관 #조정희관장 #블랙라이트 #인형극 #종이아빠 #도서관주간 #도서관의날